[영등포호텔] 코드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모모카페 조식후기!!(코로나2.5단계):)

2020. 9. 6. 00:47뇨니의 휴식/배낭을매자

 

 

 

안녕하세요 뇨옹쓰에요:)

코로나가 점점 없어지는듯 하더니

흐흑 모두 답답한 세상을 보내고 있죠

 

코로나 2.5단계로 여러가지 규제가 생겼는데

그중에 하나는 뷔페불가....!

 

어머낫,, 나는 이미 메리어트를 예약해 놓은상태고

패키지 자체가 조식추가상품이라 취소가 안되었다..

 

체크인을 하며 들어보니

딱히 취소해주시진 않고

 

 

모모카페조식후기

계속 들어보니 조식시간은 AM6:30~10:00

뷔페가 아닌 선택으로

서빙해주는 개념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한식과 양식 중 택 1

 

 

 

 

개인적으로 조식금액이 31,000원인데

얼마나 대단하게 줄까나

 

드디어 조식을 먹을 아침이 찾아왔어요!

 

입구에서 안내를 받아 좌석에 앉고

친구들은 한식 저는 양식을 선택

 

 

다행히 주스, 빵4종류, 시리얼, 커피는 그대로 운영하고 있었어요

빵종류는 줄어들긴 했지만 그래도 이정도라도 있다니.. 흑흑

 

 

코드야드메리어트조식모모카페후기

음식이 오기 전에

주스와 빵, 시리얼을 가져와 먹으면서 기다렸어용

 

 

드디어 기다리던 메인메뉴도착!!

 

양식을 선택한 과거의 나 한대 맞아야 할 듯...

오므라이스가 저렇게 조그만 흑흑

 

한식은 닭곰탕나왔어요

두개다 먹어본 결과 닭곰탕 선택하세요 여러분..!!

여러분 흑흑

 

코드야드메리어트타임스퀘어모모카페조식후기

마지막은 커피와 남은 빵을 먹으며,,

역시 커피 너무맛있네요 ㅎ

아메리카노 1잔에 카페라떼 테이크 아웃잔으로

 

저는 조식 패키지로 예약해서 저렴하게 먹었지만

31,000원씩이나 주고 ..?

 

개인적인 의견으론

 

모모카페가 굉장히 맛있기로 유명한 곳인데

코로나2.5단계에선 조금만 더 참으세요 ㅠ

 

 

 

모모카페.... 정말 맛있어서

나의 적극추천으로 고른 호텔인데

아쉬움이 많아요

 

아쉬움이 남은만큼

코로나이쒸 끝나고 다시 찾아주게쎠!!

 

이상 뇨옹쓰였습니다!!:)

코로나져리가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