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3월초 2박3일 제주여행 코로나 김포공항 및 제주공항 실시간상황설명!!

2020. 3. 6. 22:26뇨니의 휴식/배낭을매자

안녕하세요 inyoni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코로나로
인해 줄줄이 여행이 취소되어
한적하단 이야기를들은
김포공항에 다녀와 알려드리려해요!!

 

저는 작년 코로나가 터지기 전부터 약속된
제주도여행 일정으로
마스크를 끼고 리무진을 타고 출발했지요

코로나3월리무진상황

 

리무진을 기다리며 주변에 기다리시는 분들
또한 마스크에 장갑까지
철처히 공항 갈 준비를 하셨더라구요!!

 

리무진도 방역을 진행하는 차량임을
나타내는 스티커를 붙여놓았습니다
역시나 공항가는 사람들은 많진 않네요!!

코로나김포공항상황

 

 

김포공항도착!!

역시 사람들은 많이 보이지 않고 한적합니다
입국수속도 총 10분도 걸리지 않아요!!

코로나김포공항상황

 

 

별로 없는 사람들 마져
모두 마스크를 끼고 계시기 때문에
모두 코로나 예방에 대해 철저하신 모습이 보였어요

아자아자 코로나 다 가버렷!!

 

이스타항공 제주2박3일여행

 

 

이스타 항공을 타고 제주도로 향합니다
이번에 이스타 특가가 아주많이 떠서
비행기 한대가 가득 차 출발하네요 ㅎㅎ

가득 찬 좌석이지만
역시나 모두가 마스크를 끼고 있었어요
배운사람들 역시역시 크~

이스타 제주도착비상구자리

 

저는 비상구 옆쪽에 자리배정받아서
넓게 출발했네요

열심히 비상구옆 해야 할 일을
교육받고 출발출발!!

제주코로나

 

제주공항도착!!

제주공항에는 김포때와는 다르게
많은 사람이 있었어요

아마도 여러대의 비행기가
도착해서 그렇겠죠?

제주도는 역시나 관광지라는 것을 깨닫고
생애 첫 제주도여행 시작해보겠습니다:)

 

제주공항 3월 2박3일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