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글램핑]분위기 좋은 가족,연인데이트하기 딱 좋은 춘천 인스타글램

2020. 2. 13. 23:06뇨니의 휴식/배낭을매자

 

 

안녕하세요~ inyoni입니다 :)

회사 집 회사 집 반복된 일상 속에서
새로운 활력소를 얻고자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글램핑장 중에서
춘천 '인스타글램'에 다녀왔답니다!

 

춘천여행가는차안 인스타글램캠핑장으로출발!!

 

날씨가 흐려서 걱정걱정..

저희들의 마음을 하늘이 알아주셨는지
춘천에 도착하니 구름조금으로 바뀌더라구요 ㅎ

휴 인생샷 찍을 수 있겠어!!!

 

춘천1박2일글램핑

 

예약할 때부터 아기자기하고 이쁜 글램핑이란걸
알고 있었는데 실제로 가서 보니 너무나도 이쁜 ㅎㅎ

낮에도 주렁주렁 달린 조명이 너무 이쁜데
저녁엔 얼마나 이쁠까요!! :D

 

춘천인스타글램갬성

 

글램핑장은 대부분 내부가 춥고 화장실이
밖에 공용으로 쓰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내부도 너무 따뜻하고 화장실도 펜션같이
글램핑장 안에 개인 화장실 이 있습니다. ! ㅎ

화장실도 깨끗하고 따뜻한물도 아주 잘나왔죠 ㅎ

따뜻한 물을 데워서 사용하는 시스템이라
한사람이 오래 샤워하게 되면 다음사람은

조금 기다렸다가 씻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인스타글램춘천글램핑좋아요

 

짐을 던져두고 여기저기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건지기 위해 열심히 찰칵찰칵 ㅎㅎ

남는건 사진뿐이야~~>0<

저희를 흐믓하게 보시던 사장님께서 진정한
포토존은 이곳이라며 여기저기 데리고 다니시면서
찍어주셨어요 ㅎㅎ 사장님 너무 친근하시고
재미있으셔서 글램핑장을 즐기는 내내 친구네
집에 놀러온듯 편했습니다ㅎ

 

인스타글램수영장덮게포토존

 

앉아있는 나무판자가 사실 수영장덮게였던사실 !!

여름에는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고 근처에
계곡도 함께 있어 계곡물놀이도 가능해요

 

춘천글램핑추천인스타글램

 

자~ 이것이 저녁글램핑 야경의갬성~!

정말 너무너무 이뿌 이리 찍어도 저리 찍어도
너무이뿌이뽀 ㅎ

조명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크으~

더군다나 춘천의 깨끗한 밤하늘엔
별들이 가득했지요 ㅎㅎ

사진으로 담아지지 않아 눈에 담고 왔습니다~
여러분도 눈에 담아오세요!! ㅎ

 

춘천인스타글램생일파티

 

친구가 생일이여서 생일축하파티도 함께 했답니다 . ㅎ

노래를 잔잔하게 계속 틀어주시는데
깜짝 생일파티로 하고 싶었죠!

조용히 사장님께 다가가 생일 축하 노래 틀어주세요
소곤소곤

노래도 부르고 생일초도 불고 선물 증정식도
아주 재미있게 했죠 ㅎㅎ
서프라이즈는 성공적이였습니다. ㅎㅎ

인스타글램 글램핑 그릴

 

글램핑 하면 바베큐죠~ 베비큐엔 소고기 ~

색다르게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했던 시도하지 않았던?

양념된 냉동새우 사와서 구워 먹었는데
양념된 냉동새우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랬네요 ㅎㅎ

 

춘천인스타글램 글램핑추천

 

열심히 만들었으니 이제 열심히 먹어볼까요~?

 

춘천인스타글램캠핑장옆집강아지

 

고기냄새가 너무 좋아서 옆집에 있는
강아지가 계속놀러왔어요 ㅎ

기요미 흐흐...

 

이런 힐링스러운 분위기에서 이제 그만 떠나기
너무 아쉬운 ㅠㅠ 퇴실 전 사장님께서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우리들의 추억을 남겨주셨어요 ㅎ

 

춘천인스타글램추천서울근교글램핑

 

이쁜 아가들, 좋은시설, 따뜻한잠자리,
깨끗한화장실, 분위기깡패, 친철하신사장님까지

정말 좋은 추억 마음속에 간직하고 갑니다! ㅎ

다음에 글램핑을 가게 되거든 또 다시 찾을
인스타글램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