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맛집]매운 음식이 끌리는 날엔~신림오첨지 오삼불고기,낙삼불고기맛집 숨은 오삼불 맛집:)

2020. 2. 25. 06:59뇨니의 휴식/즐거운F라인

안녕하세요 inyoni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신림동 오첨지를 포스팅합니다!

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나 있는 오삼불고기맛집이에요 ㅎ

퇴근 후 출출한 배를 부여잡고 오첨지로 Go Go!!

 

신림오첨지 오불맛집

역시 맛집답게 줄서서 기다렸답니다. ㅎㅎ

 

귀여운 문구 밀어유~

 

오첨지메뉴판

대표메뉴오징어불고기, 낙지불고기에요!

 

오징어불고기 11,000원

낙지불고기 11,000원

오삼불고기 11,000원

낙삼불고기 11,000원

1인분에 11,000원으로 통일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요!

 

주문받을 때 맵기조절을 말할 수 있어요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매콤조절 요청하세요!ㅎ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이라

요청하지 않고 먹었어요

오첨지 오징어불고기

유후~

이모님이 계속 오셔서 이쁘게 잘 익혀주셔요 ㅎ

시간이 좀 지나면

미나리와 떡 먼저 먹으면 되요

제가 원래 야채를 잘 먹지 않는데

양념장이 너무 맛있어서 미나리가

국수가락처럼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신림오첨지오징어불고기 오불맛집

시간이 좀 지나고 오징어랑

삼겸살도 먹었는데

역시! 메인은 메인이야 ㅎㅎ

너무맛있어서 정신 없이

흡입했네요 ㅎㅎ

 

오첨지오징어불고기 볶음밥

다 먹고나면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ㅎㅎ

볶음밥은 꼭 밑바닥이 누룽지가 생기도록 ~!!

잊지마세요 ㅎ

 

오첨지 오징어불고기 오불맛집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이라 맵기 조절을 하나도 안했는데

조금 매콤하게 먹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본연의 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ㅎ

 

후식으론 달달한 야쿠르트 한잔서비스ㅎ

 

오징어불고기가 끌리는 날이라면~?

모두 오첨지로 오세요 이상 inyoni블로그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