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수제맥주]국제대회수상맥주 아트몬스터(ARTMONSTER)

2020. 2. 23. 15:06뇨니의 휴식/즐거운F라인

안녕하세요 inyoni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영등포맛집 중 수제맥주집

아트몬스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어요.

 

 

어느날 저녁 맥주가

너무 먹고싶어서 찾던 중

아트몬스터라는 곳을 찾게 되었어요

 

영등포아트몬스터(artmonster)외관

외관도 너무 화려하고

들어가고 싶게 생겼더라구요

레온 사인풍의 레트로 느낌이랄까..?

영등포아트몬스터수제맥주

아트몬스터의 내부는

외관만큼이나 화려한 내부느낌이에요 ㅎ

여기저기 레온사인으로

분위기를 장식한 느낌

갬성있답니다 후

아트몬스터맥주메뉴판

자 이제 맥주를 골라볼까요?

국제대회에서 여러수상을 한

맥주답게 종류가 참 많은데요

취향에 맞춰 골라먹는 재미를 위해

표로 정리해 주신 내용이 있어요 ㅎ

크게 에일, 라거로 나뉘어있는데

취향에 따라 원하시는 맥주를 고르시면 되요!

아트몬스터 수제맥주

저희는 첫사랑의 향기몽크푸드!!

노란컬러가 첫사랑의 향기고

진한흑맥주가 몽크푸드에요 ㅎ

 

첫사랑의향기

오랜지맛 벨기에 왓비어

맛은 뭐랄까,,, 멸치맛이나는 맥주..?

저는 이런맛이 나는 맥주를

일명 멸맥이라고 불러요 ㅎ

약간의 짠맛이 돌면서

부드러운 맥주맛이 쫙~

 

몽크푸드

코젤같은 흑맥주 다크라거

진짜 깊고 진해요 ㅎㅎ

코젤 특유의 깊은맛과

초콜릿과 커피의 진한맛이

마지막에 맴돌아요

 

정말 처음먹어보는

흑맥주의 맛이였어요

너무 진해서 마치 핫초코를

다 먹고 마지막에 남은 진액을

먹는느낌이랄까,,?

그런맛이 계속 느껴지더라고요 ㅎ

 

아트몬스터안주트러플감자튀김

짠 이제 안주가 나왔습니다. ㅎ

밥을늦게먹어서 배가 안고파서

트러플감자취김 1개를 시켰어요

정말 말그대로 트러플 감자튀김

특유의 트러플향이 입안에 계속맴도는데

케찹이 필요 없을 만큼

풍부한 트러플향이 풍부합니다 ㅎ

깔끔하게 클리어 ㅎㅎ

영등포수제맥주아트몬스터 good berrer artmonster

아트몬스터는 2층도 자리가 있는데

저희는 1층으로 안내를

해주셔서 1층에서 먹었어요 ㅎ

아마 3인 이상일 경우 2층으로

안내해 주는 것 같은데 너무궁금하네요 ㅎ

아트몬스터 수제맥주

이상 영등포수제맥주

아트몬스터(artmonster)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