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제주도 성산 맛집 꼭 먹어야 하는 명진전복 솔직후기:)

2020. 3. 10. 21:38뇨니의 휴식/행복한D라인

안녕하세요 inyoni블로그입니다 :)
오늘은 제주도하면 꼭 먹어야하는 전복 맛집 !!
명진전복입니다~!

 

제주도 맛집 성산명진전복

 

명진전복은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어서
성산일출봉을 찍고 점심으로 많이 가게되요ㅎ
맛집은 맛집!
자리만석으로 대기대기

 

영업시간

9:30~20:30

21:30(마지막주문시간)

제주도 맛집 명진전복

크~ 보이십니까?
음식점 뷰가 카페뷰 같이 너무 이쁩니다 ㅎ
제주도는 어딜가든 바다앞에 있다면
힐링의 공간같아요

명진전복 메뉴판


메뉴판

전복돌솥밥 15000원
전복죽 12000원
전복구이 30000원
전복회 30000원

추가메뉴

고등어구이 5000원
공기밥 1000원

명진전복 밑반찬

 

저는 4명이서
전복돌솥밥 2개 전복죽2개
전복구이1개 주문했어요!!

 

 

메뉴를 기다리며 여기저기
인테리어를 구경해요 ㅎㅎ

역시 맛집은 맛집이라 손님들도 많고
인테리어도 특색있게 잘 되어있네요 ㅎ

제주도 성산맛집 고등어추가

 

 

메뉴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사장님 짱짱

명진전복 전복구이

 

 

제일 처음으로 전복구이가 나왔어요
짝짝짝

명진전복 전복구이


비주얼 끝판왕 크~
저 연기 보이시나요??
버터전복구이라 그맛도 예술입니다 ㅎ
전복은 총11개가 나왔고
중간크기의 전복이에요 !!

 

명진전복 전복죽

짠~! 두번째로 나온 전복죽!!
사진비주얼은 이쁘지 않지만?ㅋㅋ

우리가 알고있는 전복죽의 그 느낌 ㅎ
하지만 깊은 그 전복의 맛이 느껴집니다
전복죽이 자칫 잘못만들면 비린데
전혀 비린맛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ㅎ

 

명진전복 전복돌솥밥

 

세번째로 전복돌솥밥!!
전복이 진짜 야들야들해요 ㅎㅎ
한숫가락하기전 해야할 일이 있죠

명진전복 전복돌솥밥

 

 

돌솥밥이란 !!
첫번째
먼저 안에 있는 밥을 그릇에 덜어 낸다!
두번째
돌솥안에 처음에 주신 육수를 붇는다!
세번째
기다린다!!

여러 야채들도 함께 들어있는데
특히 고구마가 너무 맛있어요 //
그리고 전복내장도 함께 첨가되어있어
밥 색이 초록색이에요 ㅎㅎ

명진전복 전복돌솥밥

 

 

짠 ~! 물을 좀 많이 부어서 실패했지만
여러분은 적당히 부어주세요
물이 너무 많아 전복의 진한 국물이
밍밍해져서 약간별로였어요 ㅠㅠ

전복파티파티
비가 오는 날 바다를 보면서
전복파티파티를 즐겁게 하고 왔어요 ㅎ

부모님들도 너무 만족스러워 하셔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맛이라는
인증을 하고 왔습니다 ㅎㅎ

가격대비 맛있는 전복도 많이 먹고
적극추천입니다!
제주도 계획중이시라면 명진전복 꼭 방문해보세요 ㅎ

이상 inyoni였습니다!:)